대전 아이파크 시티 입주 탐방 2021-11-09


대전 아이파크 시티 입주 탐방

 

 

대전 도안신도시 내 대단지로 조성된 대전 아이파크 시티 입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
이번 대전아이파크 시티는 총 2,560세대로 구성되었으며, 그 중 600세대는 단기 임대 물량으로 전세 형태로 4년 임대 후 분양 전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대전 아이파크 시티는 전 세대를 남향 중심으로 배치하고 채광 통풍을 극대화하였으며,

2021년 새로 리뉴얼 된 아이파크 BI를 반영한 문주도 눈에 띕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밤이 되면 더 아름다운 대전 아이파크 시티입니다.

 

대전 아이파크 시티는 직주 근접성과 교육환경이 뛰어난 입지를 갖추고 있는데요. 유성IC와 서대전IC가 단지로부터 반경 5km이내 위치해 있으며, 대전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와 유성금호고속터미널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. 그 밖에도 대전지하철 2호선 트램이 2025년 개통 목표로 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.

아이를 둔 부모라면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교육환경, 단지 북측에는 대덕연구단지, 북측 인접구역에 상원초, 유성중, 봉명중 등 과 같은 학교들이 인접해 있습니다. 또, 입주민들의 편리한 문화 시설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쇼핑, 문화시설과 생활 인프라도 5km이내에 있어 편리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커뮤니티 시설로 입주 고객의 만족

내부로는 입주고객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조성되어 있는데요.

베드민턴장이나 농구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과 골프연습장, 키즈카페 등이 함께 있어 양질을 갖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홈네트워크 통합 제어 시스템인 HDC IoT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고객들의 편의를 높였습니다.

기존의 월패드를 통해 홈네트워크 서비스 사용과 같은 각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정보 확인 및 기기 작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, 이를 통해 문 열림, 공동현관 자동 출입, 엘리베이터 호출 등 각종 시템을 스마트폰 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.

 

대전아이파크 시티로 많은 분들이 입주 중에 있는데요. 많은 분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!